본문 바로가기
일상/성공 이야기

매일 30분 투자로 운명을 바꾸는 법

by morediv 2021. 9. 5.
반응형

매일 30분 투자로 운명을 바꾸는 법

 

 

 

엄청난 부자들의 24시간과 나의 24시간은 같다.

그런데 왜 그들은 엄청난 부자가 되고, 나는 그렇지 못할까?

 

그 차이점은,

 

부자들은 업무시작 (3시간) 전, 자기 개발을 위한 시간을 넣는다는 점이다.

그 일들은 급하진 않지만, 자신의 발전을 위해선 중요한 일이다.

내 성장을 위한 일을 먼저 하는 것이다. 

 

 

반대로, 

일반 사람들은 정말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당장 처리해야할 일들을 처리하느라 급급할 뿐이다.

정작 본인의 발전을 위한 일은 없다.

 

 


 

To. 직장인

회사에 출근해서 바로 메일부터 읽지 마라.

출근해서 내가 나의 일을 잘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기술, 지식 등을 먼저 봐라.

그리고, 11시 넘어서부터 일을 처리해 나가라. 

즉, 자기 발전(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을 먼저하고, 업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 를 처리해야 한다.

 

정말 급한 일이라면, 2번이상 연락이 오면 업무 처리를 해줘도 늦지않다.  

 

 


 

 

 

하루 30분, 자신의 발전을 위해 가장 먼저 투자하자! 

1) 10분 : 자기의 생각,목표를 시각화하거나 명상을 하는 시간

2) 10분 : 독서시간

3) 10분 : 운동, 스트레칭 시간

 

가급적, 일과를 시작하기 전 이 3가지를 먼저 하는 것이 좋다.

그때가 나의 에너지가 가장 많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아침에 일어나 간단한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내 몸을 깨우고,

시각화, 명상 시간을 통해 자신의 미래 목표를 확고히 하며,

독서를 통해 본인의 사고를 확장시키는 시간을 가져라.

 

 

한번의 큰 투입으로 인해 성공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매일 조금 조금씩 발전해나가면서 성공을 쟁취한다.

 

 

이 30분은 매우 작은 시간이라고 무시할지 모르지만,

이 작은 시간이 매일 반복되면, 

이 효과 또한 복리로 나타나게 된다.

 

어느 순간, 나의 삶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