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연금저축펀드 & IRP (개인형퇴직연금)

[정보공유] 모바일증권 나무(NH투자) IRP 계좌 개설시 ETF 1주 증정 이벤트!

by morediv 2021. 8. 10.
반응형

[정보공유] 모바일증권 나무(NH투자) IRP 계좌 개설시 ETF  1주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투자하는 morediv입니다.

 

오늘은 IRP 관련해서, 오랜만에 정보 전달을 드릴게 있어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미래에셋대우의 IRP 계좌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몇가지 불편함이 있었답니다.

1. 느린 APP 접속 속도 : 켤 때마다 로딩이 많은게 좀 불편했습니다.

2. 종료시 종종 뜨는 알림 : 저는 종료를 했는데, APP이 실행중이라는 팝업이 뜰 때가 있는데, 다시 접속해서 끄는거 너무 귀찮아요..

3. 불편한 사용성 : 이건 제 문제일 수 있는데, 나름 UI가 깔끔하게 뽑혔다고 생각하는데, 사용하는게 은근 불편하더라고요. 아마,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불편한 점도 있겠지만요. 

 

 

위와 같은 불편한 점이 조금 있었지만, 아직은 IRP 계좌를 적극적으로 운용하고 있지 않아서,

별로 신경쓰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제가 주거래 주식거래 증권사로 사용하고 있는,

NH투자증권 나무에서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NH나무에서 IRP 계좌 개설 이벤트를 하는데요!

21. 07. 23 ~ 21. 11. 30 사이에 IRP 계좌 개설시,

" KODEX 배당성장 채권혼합 ETF " 1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 주에 12,140원이나 하니, 완전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ㅎ (21. 08. 10 종가 기준)

 

 


 

 

또한, NH나무 IRP 계좌를 이용시에는 위와 같이 각종 수수료가 0원이라고 하네요!

사실 혜택이야, 전체적으로 다 비슷해서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또 다른데는 혜택을 주는데, 조금 덜 받거나 못 받으면 괜히 속상하죠? ㅎㅎㅎ

 

저는 다른 혜택들보다 ETF 매매수수료 및 거래세금 0원이 눈에 띄네요!

매우 작은 금액이라고 많이들 무시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이 수수료와 거래세금이 큰 차이를 만든답니다!

 

 


 

 

그리고 제가 맨 처음에는 IRP 계좌를 신한은행에서 만들었는데, 

미래에셋대우로 옮긴 이유인데요!

 

증권사에서 IRP 계좌 개설시, 예금, 펀드, ETF 등 보다 다양한 상품을 거래할 수 있어서 좋아요!

보다 적극적으로 자산 운용이 가능하거든요!

NH나무 역시 IRP 계좌에서 이같은 상품들을 운용할 수 있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IRP 계좌 개설 후 마케팅 동의를 한 다음

ETF 받기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이때, ETF를 받기 위해 적극적 투자 유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주식, ETF 상품 거래가 가능하게요!)

 

신청과 관련해서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시 한번, 이벤트 기간은 21. 07. 23 ~ 21. 11. 30 )

https://www.mynamuh.com/tx/index.html?ver=20170403 

 

모바일증권 나무

 

www.mynamuh.com

 

 


 

마지막으로 IRP 이용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직장인분들은 연말정산시 제외할 것이 많지 않은데,

이렇게 IRP 계좌 납입을 통해서 약간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답니다!

(단, 납입시 정년 전에 금액을 다시 꺼내기 어려우니, 연말에 여유돈만 입금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번 NH나무에서 진행하는 IRP 계좌 개설 이벤트를 알아봤습니다.

 

 

저도 오늘 개설했답니다!! ㅎㅎ

여전히, 당분간은 IRP 계좌를 운용할 생각은 없지만,

좋은 이벤트가 있을때 미리 만들어 놓으면 좋으니깐요!

 

 

이 글은 절대 광고 아닙니다!

제가 NH나무를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정보 공유하고 싶어 쓴 글이에요! ㅎㅎㅎ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로 연결한 모바일증권 나무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반응형

댓글